UV or EC? Achieving the lowest OPEX in ballast water treatment
처음부터 현명하게 선택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용도 절약됩니다. 무화학 UV 방식의 Alfa Laval PureBallast 3 는 EC 타입에서 필요한 중화 비용이 필요치 않습니다. 차가운 물에서 에너지를 절약하고 연료 효율을 위해 선박을 정돈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UV 방식이 OPEX 를 절감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값비싼 중화 화학물질 불필요
* 어떤 온도에서도 낮은 에너지 소비 유지
* 선박 트림 및 연료 효율성 유지
* 최대의 운영 유연성 보장
No 중화 화학물질로 비용 절감
화학 물질 없이 밸러스트 물을 처리하는 것이 승무원과 환경에 더 좋지만, OPEX 절감에도 큰 차이를 나타냅니다. 단기 무역(항만 간 1주일 이내) 선박의 경우, EC 방식의 연간 화학 비용은 전력을 포함한 PureBallast 3 작동 비용과 동일 할 수 있습니다.
TRO 수치
EC 방식의 높은 화학적 이용의 원인은 총 잔류 산화제 (TRO)의 중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평형수를 배출하기 전에 염소 소독제를 제거해야 하며, TRO가 자연적으로 분해되는 시간이 짧을수록 더 많은 중화 화학 물질을 추가해야 합니다.
Stocking
화학 물질을 선상에 비축하기 위해서는 공간 및 승무원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무화학 UV 방식에서는 이러한 요소가 필요치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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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과 화학 물질에 대해 더 알아보시려면 가이드 내용을 참조해 주십시오.
전원 관리로 더 많은 비용 절감
UV 처리 효율에 중요한 것은 물의 UV 투과율(UVT)이며 이는 항구마다 다릅니다. 혼탁한 물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UV 방식이 있습니다. PureBallast 3은 IMO 규제 수역에서 UVT를 42%까지 효율적으로 처리합니다. UVT 가 높은 곳에서는 어디에서든지 전력 소비를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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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를 통해 염도, 온도, UVT 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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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T 를 활용 – 선박 트림용
이상적으로는 선박평형수 처리 시스템이 선박의 작동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 합니다. PureBallast 3와 같은 UV 밸러스트수 처리 시스템은 밸러스트수에만 영향을 미치지만 전기분해 시스템은 연료 비용을 2-5%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전기분해 방식은 물의 염도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염분 함량이 낮은 해역에서 항해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APT(Aft Peak Tank)에 저장되는 saline water를 추가해야 합니다. APT를 저장용도로 사용하면 선박 트림을 최적화하기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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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로운 항해
운영 비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필요에 따라 거래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형식 승인은 규정 준수와 동일하지 않으며 모든 선박평형수 처리 시스템에는 형식 승인 인증서에 의해 정의된 한계가 있습니다. Compliance Navigator를 사용하여 귀사의 항로에서 UV 및 전기분해 (EC) 시스템의 성능을 비교하십시오.
OEPX 와 선주의 인사이트
WALLENIUS SOL사의 UV 타입 선박평형수 시스템인 PureBallast 3를 선택은 LNG 연료 Mega RoRo 선박을 위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물론 OPEX 는 중요합니다. 전기분해 시스템은 수온이 낮아지면 효율성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구입 가격은 별개이지만, 이 시스템은 매일 비용이 발생하므로 에너지 소비가 중요합니다." - Ragnar Johansson, Managing Dire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