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박 및 해양 서비스 관련 해답 찾기
어려운 시기에는 특별한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알파라발 선박 및 해양 서비스 전문가는 언제나 고객 필요 충족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하지만 격리 지역이 늘어나고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면 어디든 엄격한 규제와 건강에 관한 우려가 적용되는 현재 상황에서는 다른 작업 방식이 필요합니다. 여기서는 서비스 제공 분야에서 놀라운 일과 혁신을 구현하고 있는 믿음직한 엔지니어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46 4636 7700
이메일: marine.service@alfalaval.com
안정적인 사전 시운전을 위한 원격 감독
지금의 과제를 해소할 새로운 솔루션을 찾는 일은 모든 관련자에게 교육적인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알파라발의 배기가스 정화 프로젝트 관리자인 Jack van der Velde이 새로운 PureSOx 설치 시 원격 사전 시운전을 조직할 때 자신의 팀이 현장에서 무엇을 배웠고 이에 맞게 작업을 조정했는지를 설명합니다.
가상 현실을 통한 실제 서비스
군사 작전 시 위기가 발생하면 민간인 엔지니어를 해군 호위함으로 데려오기가 극히 어려워집니다. 알파라발 서비스팀은 이탈리아 해군을 신속하게 지원하고자 가상 현실이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선원들을 만났습니다. 서비스 영업 관리자 Stefano Bottino가 자세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검사 노력 '채널링'
알파라발 서비스 엔지니어는 도움이 필요한 선박을 운항합니다. 바다에서는 이 작업의 규모가 커지기 마련이죠. 하지만 검사가 필요하지만 드라이 도크에 도달할 방법이 없다면 수로만으로도 가능합니다. 수석 국제 현장 서비스 및 시운전 엔지니어인 Edwin Luiken이 그 방법을 설명합니다.
스키드를 움직여 사회적 거리 유지
물리적 수리 작업은 현장에서 계속 진행하지만, 일정을 준수하려면 약간 다른 사고 방식이 필요합니다. 베네룩스에서 활동하는 알파라발의 전문가인 Jerry van Toorn이 네덜란드에서 자신의 작업을 (거의) 정상적으로 처리하는 비결을 설명합니다.
PureSOx 현장 수락 시험 – 외부에서 처리
스크러버의 현장 수락 시험(SAT)은 선상에서 실시해야 합니다. 하지만 봉쇄 조치 때문에 엔지니어가 이를 수행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상하이에서 알파라발의 EGC 허브를 관리하는 Rob Evers가 이 문제를 어떻게 원격으로 해결했는지 설명합니다.
선상 수리를 위한 도로 이용
보일러를 빨리 수리해야 하지만 엔지니어나 부품을 조달할 방법이 없다면 어떻게 될까요? 시간이 아무리 걸리더라도 운전대를 잡으면 됩니다. 글로벌 기술 전문가인 Vinod Sreenivasan의 이야기를 들어보십시오.
이후 이야기도 계속 확인하십시오
공개 예정...